티스토리 뷰

해피스토리

짧고 좋은 글귀 짧은 사랑 명언

인생의쉼표 2019. 5. 21. 15:26

짧고 좋은 글귀 짧은 사랑 명언



 

인간에게 가을은 수확의 시간 함께 모이는 시간이다 자연에게는 가을은 씨를 뿌리고 외부로 흩어지는 시간이다. - (에드윈 웨이 틸)

확실한 목표의 견고함은 가장 필수적인 인격의 기반 중 하나며 성공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 중 하나다
목표의 견고함이 없다면 천재는 모순의 미로 속에서 노력을 낭비하게 된다. - (필립 도머 체스터필드)

작품을 보면 그것을 만든 장인을 알아볼 수 있다. - (장 드 라퐁텐)

정열적인 사랑은 빨리 달아오른 만큼 빨리 식는다
은은한 정은 그보다는 천천히 생기며 헌신적인 마음은 그 보다도 더디다. - (로버트 스턴버그)

무위(無爲)라는 상태는 게으르지만 기분 좋기도 하다. - (플라니 2세)

짧고 좋은 글귀 짧은 사랑 명언


자신감은 위대한 과업의 첫째 요건이다. - (사무엘 존슨)

기회는 자기 소개서를 보내지 않는다. - (작자 미상)

자신이 될 수 있는 존재가 되길 희망하는 것이 삶의 목적이다. - (신시아 오지크)

자신의 본성이 어떤 것이든 그에 충실하라 자신이 가진 재능의 끈을 놓아 버리지 마라
본성이 이끄는 대로 따르면 성공할 것이다. - (시드니 스미스)

성공의 겉모습 만큼 성공하는 것은 없다. - (크리스토퍼 래쉬)



짧고 좋은 글귀 짧은 사랑 명언


아무런 위험없이 승리하는 것은 영광 없는 승리일 뿐이다. - (피에르 코르네유)

교육이 거둘 수 있는 최고의 성과는 관용이다. - (헬렌 켈러)

세상에는 빵 한 조각 때문에 죽어가는 사람도 많지만 작은 사랑도 받지 못해서 죽어가는 사람은 더 많다. - (마더 테레사)

나는 내가 연기할 수 없을 때 연기 제의를 받았다
내가 노래할 수 없을 때 ‘화니 페이스’를 부르라는 제의를 받았다
내가 춤출 수 없을 때 프레드 아스테르와 춤추라는 제의를 받았다
그밖에 내가 준비되지 않았던 모든 종류의 것들을 제의 받았다
그때마다 나는 미친 듯이 달려들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했다. - (오드리 햅번)

내 일은 게임 그것도 아주 중요한 게임이다. - (모리츠 코르넬리스 에셔)



짧고 좋은 글귀 짧은 사랑 명언


우리 모두는 인생의 격차를 줄여주기 위해 서 있는 그 누군가가 있기에 힘든 시간을 이겨내곤 합니다. - (오프라 윈프리)

겸손해지면 젊은 청년이 된다. - (플라우투스)

어떤 관계는 싸움으로 시작해… 하지만 보통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서나 그렇지 인생은 영화가 아니야 - (이까쿠 다카유키)

위대한 이들은 목적을 갖고 그 외의 사람들은 소원을 갖는다. - (워싱턴 어빙)

우리는 자신을 이김으로써 스스로를 향상시킨다. - (자신과의)싸움은 반드시 존재하고 거기에서 이겨야 한다. - (에드워드 기번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