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힘이 되는 글귀 사랑에 관한 명언



 

낙관론이 가장 많이 꽃피는 곳은 정신병원이다. - (해브록 엘리스)

행복은 우리에게 건강의 근본이 되는 에너지를 준다. - (앙리 프레데릭 아미엘)

두려움은 양심이 죄에 내는 세금이다. - (조지 시웰)

인생은 학기처럼 구분되어 있지도 않다 여름 방학이란
것은 아예 있지도 않고 극소수의 상사만이 당신의 자아발견에 관심을 가진다. - (빌 게이츠)

나는 믿음을 존중하지만 우리를 가르치는 것은 의구심이다. - (윌슨 미즈너)

 

힘이 되는 글귀 사랑에 관한 명언


호레이쇼 천지간에는 자네의 철학으로 상상하는 것보다 많은 것들이 있다네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무얼하든 주의 깊게 하라 그리고 목표를 바라보라! - (작자 미상)

미래를 예측하는 최선의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다. - (알랜 케이)

앞으로 할 행동으로 평판을 쌓을 수는 없다. - (헨리 포드)

천명의 친구가 있어도 의지할 친구 하나 없고 한 명의 적이 있어도 어딜가나 그를 만나게 될 것이다. - (알리 이븐아비탈리브)



힘이 되는 글귀 사랑에 관한 명언


정직이 최고의 이미지다. - (톰 윌슨)

우리가 어떤 형태로든 "될대로 되라지 "라고 할 때 마다 무슨 일이 생긴다. - (스텔라 테릴 만)

친구는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을 수 있지만 적은 계속 는다. - (토마스 존스)

인생은 험난하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인생을 두고 웃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
당신은 인생을 즐길 능력이 있는 것이다. - (셀마 헤이엑)

결코 후회하지 말 것 뒤돌아보지 말 것을 인생의 규칙으로 삼아라
후회는 쓸 데 없는 기운의 낭비이다 후회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단지 정체만 있을 뿐이다. - (캐서린 맨스필드)



힘이 되는 글귀 사랑에 관한 명언



 

감사는 마음에서 우러나는 것이라 과거의 자비를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린다. - (찰스 제퍼슨)

먼저 자신을 비웃어라 다른 사람이 당신을 비웃기 전에 - (엘사 맥스웰)

내 마음에 동요가 일고 마음 속에서 원해 정말 원해 정말 정말 원해 라고 외쳤다
그 소리는 매일 오후면 들렸고 떨쳐버리려 노력할수록 커졌다. - (솔 벨로)

인간에게는 의식적인 노력으로 자신의 삶을 높일 능력이
분명히 있다는 것보다 더 용기를 주는 사실은 없다. - (헨리 데이비드 소로우)

서점만큼 인간의 심성이 그토록 약해지는 곳이 어디 있는가.. - (헨리 워드 비처)